장학/채용/공모전

장학/채용/공모전

[주식회사 브랜치앤바운드] 인턴(Translator Internship) 채용 공고

2023-11-28
  • 254

[주식회사 브랜치앤바운드] 인턴(Translator Internship) 채용 공고

회사 소개
– 알고리즘 국가대표 출신이 만든 알고리즘 정석 서비스 `코드트리` 에서 알고리즘 컨텐츠 번역을 진행해 줄 인턴을 찾습니다.

– 코드트리는 국제정보올림피아드 IOI 메달리스트 이승용 대표를 주축으로 하여 서울대 컴퓨터공학부 출신 3명이 만든 코딩테스트 학습 및 평가 서비스입니다.
코딩테스트 학습 커리큘럼을 세계 최초로 제안하여 현재 SSAFY, 현대자동차그룹, 서울시교육청 등 유수의 기업 및 기관들의 SW 역량평가 및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코드트리와 함께 코딩 교육 시장을 혁신할 인재를 찾습니다.

주요 업무 (한글 -> 영어 번역)
– 브론즈 ~ 플래티넘 난이도의 알고리즘 문제
– 알고리즘 유형별 기본개념
– 문제별 C++ / Python / Java 해설 및 모범코드에 적혀있는 주석
– 유형별 기본개념

자격 요건
– 영어 TOEIC 950점 이상 혹은 TEPS 500점 이상 혹은 TOEFL 110점 이상인 분 (혹은 그에 준하는 공인 영어시험 점수)
– 해결한 알고리즘 문제 수가 300문제 이상인 분
– 코드트리 실력진단 점수 700점 이상인 분

우대 사항
– 영어능통자(원어민수준)
– 유관업무 경험자
– 정보올림피아드 / ICPC 등 프로그래밍 대회 수상 실적 보유자

업무 환경
– 국제정보올림피아드 출신 팀원들과 함께 일하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.
– 내가 만든 컨텐츠가 바로 B2C, B2B 고객들에게 쓰이게 되고 이에 대한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받게 됩니다.
– 업무에 필요한 기기 및 환경을 제공합니다.
– 회사에서 근무하는 동안의 모든 식대와 커피, 간식 등을 100% 지원합니다.

목록